2012/02/12 21:56

아이패드2를 위한 베스트 시디아 앱!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탈옥한 iPhone, iPad를 위한 10가지 추천 앱!!을 말씀드렸었는데요. 그 포스팅 당시에는 iPad2를 위한 Cydia앱이 많이 나타나지 않았을 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다시 한번 iPad2를 위한 시디아 베스트 앱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Activator

Activator는 여러분의 iPad2의 무한 단축을 이뤄줄 수 있는 열쇠로 이해하면 될 것 같습니다(이미 충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충격을 받으실수도...). Activator를 사용하는 많은 탈옥 트윅은 iOS의 어디서든 다양한 동작(상태바 두번 두드리기, 홈버튼 세번누르기, 등등)을 통해 많은 기능을 실행할 수 있게 해줄것입니다. Cydia에서 무료로 Activator를 받아보세요. 만족하실겁니다.



SBSettings

이 간단한 단축키 유틸은 여러분이 빠르게 시스템 세팅을 쉽게 번경할 수 있게 해줄겁니다. 예를 들면, 여러분은 iPad의 상태바를 두번 두드리는 것으로 블루투스나 Wifi를 커고 끄는 것을 눈 깜짝할 시간에 변경할 수 있게 됩니다(실제로 순정상태에서 블루투스나 Wifi를 켜거나 꺼보신 분이라면, 또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기능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계실겁니다.).SBSetting은 시디아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또 많은 테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서, 여러분의 홈 화면에 어울리게 패널을 바꿀수도 있습니다.




IntelliScreenX

이 미치도록 디테일한 확장기능은 여러분의 iOS 5 알림센터를 한단계 레벨업 시켜줄 것입니다. IntelliScreenX는 기본적으로 Apple에서 제공하는 알림센터(상단바를 끌어내렸을 때 내려오는 작은 바)에 확장된 기능을 더하는 것입니다. 잠금상태에서도 이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Setting에서 제공하는 Wifi, 3G, 비행기모드등의 토글뿐 아니라, RSS Feed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의 글 확인까지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알림센터에 여러페이지가 추가되어, 메일, 트위터, 페이스북을 체크해줄것입니다.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대단한 트윅은 무료로는 3일간만 이용가능하며, 영구 이용시 9.99달러가 필요합니다.



RetinaPad

RetinaPad는 iPad를 위한 가장 최고의 트윅중 하나입니다. RetinaPad는 어떤 아이폰 앱이라도 패드에서 사용할때, 깨짐없이 풀스크린으로 확장 가능하게 해두는 마법같은 트윅입니다. iPhone 앱을 2x로 구동할때, RetinaPad는 깨끗하게, 풀사이즈로 화면을 늘려줍니다. 이것은 어러분이 다양한 아이폰 앱과 애플의 자체 애플스토어를 깨짐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2.99달러의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Springtomize 2

Springtomize 2는 수년동안 주목받았던 수많은 기타 탈옥 트윅들의 콤비네이션입니다. 여러분은 iPad 독의 많은 아이콘을 바꿀수도 있고, 상태바, 폴더, 다양한 애니메이션, 그리고 수많은 것들을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iPad의 수많은 설정을 입맛에 맞게 바꾸고 싶어 안달난 상태라면, Springtomize는 충분히 당신에게 가치있는 앱입니다. Cydia에서 2.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Fullscreen for Safari

Fullscreen for Safari의 iPad버전은 여러분 패드의 기본 브라우저에 멀티터치와 풀스크린 기능을 제공합니다. Mac을 이용할 때처럼, 두 세 손가락의 스와이프 기능, 세 손가락 탭, 흔들기, 더블 탭 등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윅을 설치하면, 반투멍 버튼 모음과 팝업테마 변경 등 많은 기능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Fullscreen for Safari (iPad)는 Cydia에서 1.29달러입니다.




SplitMail

Mail 앱의 아이패드 버전에서는, 두 개의 다른 레이아웃이 존재합니다. 가로모드에서는 사이드바가 메일에 상관없이 화면 왼쪽에 존재하는 반면, 세로모드에서는 사이드바를 보게 되면, 메일화면이 가려지게 됩니다. 여러분이 만약 세로모드에서 메일을 보는 것을 더 선호하고, 사이드바도 이옹하고 싶다면 이 SplitMail앱을 이용하기 바랍니다. Cydia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lfry

Apple은 iPad를 만들면서 iPhone에 있던 몇몇앱을 이식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탈옥한 iPad2에서 Belfry를 설치하면 홈화면에 6개의 애플 앱 Weather, Compass, Calculator, Clock, Stocks, 음성메모가 설치됩니다. 대부분 아이폰용 앱이기 때문에, iPad화면으로 실행되지는 않지만, RetinaPad를 이용하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ocks와 Clock 앱은 Belfry를 설치하면 iPad용으로 실행가능하지만, Calculator는 RetinaPad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Cydia에선 무료.




FolderEnhancer

여러분의 iOS 폴더에 생명을 불어넣어줄 궁극의 탈옥 트윅인, FolderEnhancer는 2달러의 가격표 만큼의 가치를 충분히 해줍니다. 폴더 안에 폴더를 넣을 수 있고, 폴더의 배경과 애니메이션을 변경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폴더은에 무한대의 앱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트윅입니다.




Gridlock

Gridlock은 아이패드 아이콘이 행과 열을 맞추지 않고 자유롭게 배치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트윅을 설치하면 iPad의 홈 화면에 원하는 어디든지 아이콘을 옮겨놓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프링보드의 각 페이지에 다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순하지만 개성있는 이 트윅은 0.99달러입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트랙백0 댓글0


티스토리 툴바